TEL : 070-4323-3190

[데이터넷 뉴스기사] 퀘스트소프트웨어, 中企 대상 무료 백업·복구 이벤트

퀘스트소프트웨어, 中企 대상 무료 백업·복구 이벤트
파트너사 아이비엔포텍과 공동 진행…6개월 간 무료 기술 지원 서비스 제공
2018년 04월 09일 17:03:06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지사장 장재호)는 공식 파트너사인 아이비인포텍과 공동으로 중소 제조업체를 위한 ‘무료 백업·복구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퀘스트소프트웨어와 아이비인포텍의 자체 조사 결과에 의하면 중소 규모의 제조업체들은 데이터 보호 관련 전문 인력을 보유하지 못하거나, 데이터 손실의 사례가 빈번하지 않다는 인식으로 인해 백업 및 복구 시스템 구축을 업무의 우선순위로 배정하지 못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양사는 중소 제조업체들의 어려움에 대한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고자 퀘스트의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래피드 리커버리 제품을 이용해 x86 시스템(윈도우즈 및 리눅스 서버 시스템)에 대한 백업을 수행해 이용 고객에게 저장 매체로 무료 제공한다. 또한 아이비인포텍은 6개월 동안 한시적으로 복구 요청 시 기술 지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장재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지사장은 “아직까지도 국내 중소 제조업체에서는 백업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대비 실질적인 인프라 구축이 이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며 “랜섬웨어 등 보다 지능적인 시스템 공격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백업 및 복구 시스템 도입이 시급하며, 그러한 필요성을 실감하는 기업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무료 백업 및 복구 이벤트를 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윤주병 아이비인포텍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데이터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더 높아지고, 서비스를 신청한 기업들이 보다 안전하게 데이터를 지킬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비인포텍(070-4323-3191, ibinfo@ibinfo.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상세 원본 본문은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1534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