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Run express
everRun Enterprise
완벽한 서비스 연속성을 보장하는
무중단 서버 이중화 솔루션
OS 및 APP 변경 없이 즉시 이중화 가능
1:1 HA 구성이 아닌 다수 서비스를 동시 HA 구성 지원
- 단일 VM, 단일 IP, 단일 APP 설치로 어플리케이션 라이센스 비용 절감
하드웨어 부품 장애시에도 다운타임 없는 무중단(FT 및 HA) 이중화 지원
everRun을 선택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 4가지

가상화 VM 기반의 서버 이중화 솔루션
Stratus everRun은 가상화 VM 기반의 서버 이중화(HA, FT) 솔루션으로 기존 HA 솔루션과 달리 기존 시스템(OS+APP)을 가상화 VM 으로 동일한 환경으로 즉시 이중화가 가능합니다. 그에 따라 OS 및 어플리케이션의 구조 변경이 필요 없이 즉시 이중화가 가능하며, 그에 따라 노후된 서버를 신규 서버로 빠른 이중화 전환이 가능하며, EOL된 Win XP와 같은 노후 OS+APP 환경도 이중화 구성이 가능 합니다.
MULTI HA(이중화) 지원으로 도입 비용 절감
기존 HA 솔루션은 물리 서버 2대의 OS 내부에 솔루션을 설치하여 1:1 구성으로만 이중화 구성이 가능했습니다. everRun 은 VM 기반의 이중화 구성으로 동시에 다수 VM(OS+APP)을 HA 구성이 가능하며, 개수에 제한없이 HA 구성이 가능합니다. 그에 따라 회사의 중요 서비스인 ERP 와 그룹웨어를 하나의 서버에 동시 이중화 구성이 가능하여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운영 어플리케이션의 라이센스 비용 절감
기존 HA는 OS+APP가 설치된 상태에서 추가로 이중화 솔루션을 설치 하는 구성입니다. 그에 따라 양쪽 하드웨어 서버에 OS 및 DB 그리고 어플리케이션을 동일하게 설치를 해야 했습니다. 그에 따라 상용 DB 및 어플리케이션의 라이센스 추가 구매에 대한 비용 부담이 컸습니다.
everRun은 가상화 VM 기반의 이중화 기술을 통해 단일 VM, 단일 IP, 그리로 단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운영이 되어, 싱글 머신의 라이센스로 운영하므로 비용 절감이 극대화 될 수 있습니다.
다운타임 없는 무중단(FT) 이중화 지원
기존 HA는 Active 서버의 물리적 또는 APP 장애 발생시 Stand by 서버로 서비스가 절체되며, 이때 수분의 다운타임이 발생 됩니다.
everRun은 기본 네트워크 NIC 또는 Disk 장애시 다운타임 없이 무중단으로 운영 되며, everRun Enterprise 는 서버내 어떤 부품이 장애가 발생되어도 다른 물리서버의 정상 부품이 장애난 부품을 대체하여 구동함으로써 완벽한 무중단 운영 환경을 제공 합니다.